DISCRIMINATION SYSTEM

차별화된 시스템

빅원이 잘되는 이유

빅원치킨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빅원치킨”은 2017년 (주)빅원만의 브랜드 런칭을 시작하여
약 3년만에 고객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모두가 똑같은 치킨집인데 왜!

“빅원치킨”만 고객님들의 재주문율이 높을까요?

01

고객들은 치킨집에
‘치킨 그 이상’을 원합니다.

그래서 빅원은 원래 치킨집에서 먹던 옛날 “찜닭” 메뉴를 부활시켰습니다.
단순히 찜닭 메뉴만 개발한 것을 넘어서, 완전히 새로운 “레알찜닭”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이제 고객님들은 “빅원치킨”에서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02

이제 병아리치킨은 가라!!

빅원은 국내산 12호(1,200g) 육계만을 사용합니다.

그일반 프랜차이즈에서는 기본적으로 600g~900g 사이의 작은 육계만을 사용합니다.
작은 닭은 원가만 저렴할 뿐, 치킨 특유의 육질과 풍미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빅원’은 ‘큰 닭 1마리’ 오로지1,200g 국내산 육계만을 사용합니다. (뼈 육계 기준)

03

가맹점 가맹점 매출관리팀 한명 한명이
일당백 최상급 인력입니다.

빅원의 매장관리팀은 절대 가맹점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관리팀원의 구성 자체를 팀장급 인력으로만 구성했습니다.
가맹점 매출관리팀 인력 한명 한명이 상권분석/매출관리 전문가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04

가맹점 ‘홍보/마케팅/교육’도
“절대 대충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오픈만 시켜놓고, 나몰라라 한다?! 그런 일은 빅원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빅원은 고기를 잡아주지 않습니다. 대신 ‘고기 잡는 법을 될 때까지 할 때까지 반드시 이뤄냅니다.’
배달앱 교육부터 CS(고객서비스)교육 이어서 클레임 및 매출향상 노하우까지,
“빅원의 가맹점 매출관리/교육시스템에 ‘대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05

빅원은 점주님들의
열정을 적극 지원합니다.

빅원은 가맹점점주님의 열정과 헌신만을 바랍니다.
매출관리팀은 오픈전 오픈계획 브리핑부터
오픈 후의 단계별 홍보전략 제시와 함께
그 과정에서 점주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운영시간 및 배달앱 + 오픈라인 홍보계획
그 모두를 점주님과 열정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06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정성을 가장 빠르고 쉽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
입니다.

점주님, 라면 끓일 줄 아시죠?, 그럼 이제 정성만 담는 법만 배우시면 됩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조리하는데 몇 시간이 걸리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따뜻하고 맛있는 정성을 담을 수 있도록 하는 법”
그게 바로 빅원이 고객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조리 레시피 입니다.

07

저희는 절대
‘3자 물류(3PL)’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자체 물류시스템을 포기하는 것은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본사의 직물류 시스템이 아닌, 3자 물류를 사용한다면, 그 비용은 모두 점주님에게 전가됩니다.
그래서 빅원은 100% 본사 자체 직물류 시스템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08

빅원치킨에서
착한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빅원은 가맹주들의 근심을 덜어드리고자 비용분담 지원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점주님들과 함께 열심히 달리는 빅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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