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전략

- SNS홍보지원 –

- 브랜드가 유명하지 않다는 점을 강점으로 바꾸다

빅원치킨 본사에서는 해당 매장별 시식이벤트 진행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장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카페 후기로 이어집니다.
타사와는 차별된 홍보물을 접한 후, 고객은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를 접하고서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기 마련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 이기에 후기를 찾아볼 수 밖에 없으며, 블로그 및 카페에 이미 수 많은 고객들의 빅원치킨 칭찬글과 해당 매장의 칭찬글을 접한다면 해당 고객은 반드시 주문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구성의 제품을 접한 고객은 저희의 충성고객이 되어 재구매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공 비결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

성공을 위한 분석

- 매출 데이터 분석 / 홍보물 효과 분석 -

가맹점 별로 모두 다 다른 상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단지 시안도 통일될 수 없으며, 아파트 별로 고객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전략이 필요합니다.
빅원치킨은 매월 1회 아파트별 주문율, 상권별 전단지효율, 매출분석 등 정확한 비용대비 효과와 매출을 분석하여 매장에서 더 높은 판매를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홍보비용 절감과 매출 상승을 이루어내어 사장님의 수익을 증대시켜줍니다.

- 배달앱 운영 지원 -

빅원치킨이 배달어플에서 맛집랭킹 1위를 달성했습니다.
배달앱 중 대표 어플인 배달의민족에서 전국 상위1%에 선정될 정도로
고객의 반응과 재구매가 폭발적이였습니다.

매출 향상의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재.구.매와 입.소.문 입니다.
배달 어플 맛집 랭킹 1등을 발판으로 고객들 자체로 입소문이 퍼지며,
빅원치킨 만의 독특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50% 이상의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합니다.

빅원치킨 가족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아무리 맛있는 치킨도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고객도 사로잡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빅원치킨은 혹여 악플이 달린다고하면,
본사에서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사과를 합니다.
일반 고객들은 매장의 사과가 아닌
본사의 진심어린 사과와 소정의 선물을 포함한 대응을
접한 후, 오히려 빅원치킨의 충성고객이 됩니다.


체계적인 고객관리의 시스템을 통하여 가맹점에서는 열심히만 한다면
매출 성공을 꼭 이루실 수 있습니다.

성공을 위한 홍보

- 차원이 다른 홍보물 디자인 -

빅원치킨에서는 같은 주제를 가지고 매장별/시기별 다른 컨텐츠로 홍보물을 디자인합니다.

그 이유는,
상권, 연령대, 성비 등 매장별로 각각 상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빅원치킨은 항상 매장 각각의 상황에 집중하고 고민하여 홍보물을 디자인 합니다.

일반적인 치킨 전단지와는 차원이 다른 홍보물을 제작하여, 고객의 호기심을 이끌어냅니다.
홍보물의 역할은 단순하게 치킨을 시키게끔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호기심을 가지고 인터넷 검색 등 찾아보게 하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유도만 된다면 고객은 이미 빅원치킨을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예쁜 디자인과 특이한 디자인, 그리고 웃음짓게 하는 문구.

차원이 다른 빅원치킨의 홍보물을 지금 느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