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ONE NEWS

빅원치킨 소식

새소식

빅원의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빅원치킨X레알찜닭, 홈캉스 위한 콜라보 메뉴 선보여

2020. 08. 12
2020년 착한 프렌차이즈 가맹 본부로 인증 받은 브랜드
1200e76a7d49a6e7dfeecc9646debdea.jpg
 
지속되는 코로나 19사태로 피서나 여름휴가를 즐기기 보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이른바 '홈캉스' 족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즐기는 휴가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 배달음식 주문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빅원치킨은 치킨과 찜닭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치킨 집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옛날 찜닭 메뉴를 부활시켜 한 곳에서 두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만든 것이다.

빅원치킨은 레알찜닭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특제 배터믹스를 얇게 입혀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후라이드와 간장양념으로 달큰한 맛을 낸 블랙 찜닭 등이 있다.

해당 브랜드는 치킨 특유의 육질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국내산 12호(1200g) 육계만 사용하고 있으며, 치킨과 떡볶이, 치킨과 치즈볼, 찜닭과 모듬 튀김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보여준다.

특히 치킨과 찜닭을 콜라보한 빅원 치'반'찜'반' 메뉴는 국내산 '레알 큰 닭(1.2kg)'을 사용하여 1마리로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과 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홈캉스 대표 콜라보 메뉴로 인기다.

빅원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하는 브랜드는 빅원 치킨이 유일할 것”이라며 “치킨과 찜닭 모두를 먹고 싶지만 양이 많아 걱정인 이들을 위해 반 마리씩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빅원치킨은 30년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음식을 제공하는 정통 프렌차이즈이다. 최근 공정위가 선정한 2020년 착한 프렌차이즈 가맹 본부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365일 창업상담센터
1522-4377
무료시식&창업상담 SMS전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