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ONE NEWS

빅원치킨 소식

새소식

빅원의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빅원치킨', 착한 청년 창업 프로젝트 진행

2020. 08. 11

빅원의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빅원치킨x레알찜닭20·40세대를 위해 저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청년 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원치킨은 공정위에서 가맹점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상생함을 인증하는 ‘2020년 착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인증을 받았다.

 

 

본 프로젝트는 창업을 희망하는 20·40세대 창업 희망자들이 필요서류를 제출, 심사를 통해 서류 합격자를 가린 이후 면접 진행으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기존 치킨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광고분담금, 인테리어, 감리비, 재가맹비를 받지 않고, 2040원이라는 적은 비용으로 부담 없이 창업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빅원의 관계자는 빅원은 치킨과 찜닭의 겸업을 허용하는 브랜드다라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영세 자영업자의 폐업과 청년 실업이 심화되는 시점에서 착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진행하는 '착한 청년 창업 프로젝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빅원치킨x레알찜닭은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출시, 판매한다.

 

 

빅원치킨은 우리나라 안동찜닭의 매콤 달콤한 맛을 담은 빅블랙찜닭과 화끈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빅레드찜닭을 동시 판매하여 타 치킨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큰 닭을 빅원 특제 배터믹스를 사용해 튀긴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빅 크리스피’, 큰 닭에 홍고추의 매콤함과 올리브당의 달콤함을 첨가한 빅 양념’, 매콤한 양파 슬라이스와 고소한 땅콩 드레싱을 합한 빅 어니언등의 단품 메뉴와 모듬튀김과 치즈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빅 튀볼세트’, 치킨과 떡볶이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빅 치떡세트등과 같은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치킨과 찜닭을 콜라보한 빅원 치메뉴는 국내산 레알 큰 닭(1.2kg)’을 사용하여 1마리로 치킨 찜닭 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홈캉스 대표 콜라보 메뉴다.

 

<저작권자 투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65일 창업상담센터
1522-4377
무료시식&창업상담 SMS전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