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ONE NEWS

빅원치킨 소식

새소식

빅원의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빅원치킨X레알찜닭' 치킨과 찜닭 한 번에 즐기는 콜라보 메뉴 출시

2020. 08. 05
치킨과 찜닭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인기 높아
3050c154bf5b89c95fd26fe6daca0204.jpg

©YBS뉴스통신
(서울=YBS뉴스통신) 김정은 기자 =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배달원과의 접촉 혹은 타인과의 접촉 없이도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 시장이 급격히 확산되는 추세이다. 

배달음식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치킨은 많은 브랜드에서 콜라보 진행 및 신메뉴 개발이 이어지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하여 고군분투중이다. 이에 빅원치킨은 가맹정과의 상승함을 공정위에서 보장하는 ‘2020 착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인증’ 브랜드로서 가맹점과의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어 주목 받는다.

가맹점주의 비용분담을 지원하며 착한 프랜차이즈로 인증받은 ㈜빅원은 다양한 소비자들이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빅원치킨’은 ‘레알찜닭’과 함께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콜라보를 진행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매콤한 맛으로 스트레스 해소가 가능한 ‘빅 레드찜닭’부터 달달하고 매콤한 찜닭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한 ‘빅 모짜찜닭’까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한 다양한 메뉴들이 나왔다. 

또한, 상당한 사이즈의 닭을 빅원만의 특제 배터믹스를 사용하여 바삭하게 튀긴 ‘빅 크리스피’부터 입 안과 혀가 얼얼할만큼 매운 천연 땡초와 페퍼오일을 배합한 특제핫치킨 ‘빅 버닝핫’, 치킨을 제외한 사이드메뉴가 싫은 소비자를 위해 콜라, 치킨무, 새우칩을 제외한 오직 치킨만 제공하는 ‘빅 심플’ 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치킨과 찜닭을 동시에 제공하는 ‘빅원치킨X레알찜닭’은 현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빅원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모집 시 가맹점의 비용부담을 덜기 위해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광고분단금, 인테리어, 감리비, 재가맹비를 받지 않는 7無를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창업희망자들이 빅원치킨과의 가맹점 계약을 통해 창업성공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열린뉴스통신(http://www.ybsn.tv)
365일 창업상담센터
1522-4377
무료시식&창업상담 SMS전송 TOP